콘텐츠로 건너뛰기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바이낸스 API 수익 자동화 만들기 3일 후기

    티끌모아코인 바이낸스 API 어플 자동매매 봇을 이용하여 현재 3일동안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50달러로 시작하여 현재 69달러입니다.

    앞으로 수익이 어떻게 될지는 사실 알 수 없으나 3일동안은 플러스가 된 상태입니다.

    처음에 수동모드로 사고 팔고 했을때에는 청산을 많이 당했습니다.

    그래서 ‘자동모드로 한달 정도 건드리지 않고 과연 수익이 나올까?’ 싶어서 3일전부터 50달러로 시작하였습니다.

    7월 1일부터 티끌모아코인 자동매매 툴을 이용하여 바이낸스 API 이용해서 자동모드로 돌리고 있습니다.

     

    티끌모아코인 바이낸스 API 어플을 사용하면서 오늘 이러한 구간이 있었습니다.

    얼필보면 청산이 되기 쉬운 구간입니다.

    청산이 안되었다면 엄청나게 물려있거나 반대로 수익을 많이 내고 탈출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만약 Short 방향으로 방향을 잡고 있었다면 그 다음 15분 장대봉에 의해서 청산이 되었거나 엄청나게 물렸을겁니다.

    물론 다시 15분후에는 서서히 풀리게되어 최종적으로 몇시간이 지나서 겨우 풀려날수 있는 그래프입니다.

    그런데 Short방향이 아닌 Long 방향으로 잡았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일단 처음에 바로 청산이 되거나 되지 않더라도 물린상태로 다음 15분에 수익을 내면서 탈출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롱포지션을 유지할경우 현재 지금은 어마어마하게 물려있는 상태가 되어버리죠.

    저는 오늘 이 부분의 그래프를 보면서 정말 감탄했습니다.

    저 구간에 사실 제가 갖고 있는 두개의 계정은 각각 Long 포지션과 Short 포지션 둘다 잡고 있었기때문입니다.

    물론 둘다 티끌모아코인 바이낸스 API 어플로 자동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결론이 어떻게 되었을꺼 같으신가요?

    한쪽이 물리면 분명 다른 한쪽은 수익이 나왔겠죠?

    정답은 둘다 수익이 발생하였으며 두곳 모두 그 구간에서 물려있지 않습니다.

    저는 이 부분을 보면서 바이낸스 API를 이용한 자동화 수익 구조를 만들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50달러로 시작하여 지금은 대략 709달러 가까이 되었는데 하루 거래량을 확인해보니 대략 20배정도 거래를 했더군요.

    첫날에는 1,153달러 (대략 140만원정도) 거래량이 있었고

    두번째날에는 그보다 두배로 늘어난 2,820달러 거래량이 있었습니다.

    대략 300만원 조금 넘는 금액입니다.

    이 금액은 제가 어떻게 세팅하냐에 따라서 더 늘어날수도 더 줄어들수도 있습니다.

    몇일 후에 만약 100달러가 넘어간다면 거래량도 조금 더 늘어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VIP 1 레벨에서는 8만달러( 대략 1억원) 거래를 할 수 있던데…

    BNB를 사야 하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어보입니다.

    물론 BNB는 자동화 수익에서 매수할 계획입니다.

    아래 QR코드를 이용하여 (카메라 앱으로 아래 QR코드를 띄우면 가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하면 티끌모아코인 바이낸스 API 어플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이8개 만들어진 상태이며 제 메인계정과 보조 계정이 2개 돌아가고 있습니다.

    아직 5개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QR코드로 바이낸스 가입하시고 메일인증 하신다음에

    바이낸스 API 를 아래 네이버 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티끌모아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바이낸스 API를 연동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톡톡 보내기

    혹시 모를 청산을 피해야하므로 100달러 이상을 지갑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일단은 어느정도 수익이 나는것을 확인하시고 늘려도 늦지 않으니 지금은 저처럼 사용해보실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이 블로그에서는 바이낸스 API로 인해서 청산 및 리스크가 생기더라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책임은 본인의 판단하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어느정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날 경우 이용요금이라던지 USDT 사용제한 등 기능제한을 두어서 수익화를 생각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위의 8개는 따로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8명 안에 포함되시는 분들은 엄청난 혜택을 제공받는다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향후에 여러분들에게도 자동화 수익 모델이 될 수 있는 몇가지 제안들이 있는데 저랑 친분이 생기는 분들에게 제안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에게나 괜히 고급 정보를 오픈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등 다국어로 대화를 하고싶어 내년부터 세계를 돌아다니며 각 언어들을 배울 계획입니다.

    폴리그랏이 되어서 가고싶을때 전세계 어디든지 가기 위해서라도 계획대로 진행할겁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올해까지는 시스템을 만들어야합니다.

    남들이 저를 보면 경제적으로 자유롭다고 생각하고 있는듯합니다.

    제 기준으로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질려면 저는 세금 낼꺼 다 내고 월 5,000만원 현금으로 제 통장에 들어와야 합니다.

    그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이러한 시스템들을 하나하나 계속 구축하는 중입니다.

    저랑 같이 지내다보면 블로그라던지 쇼핑관련 마케팅 등등 자동화 Ai 상품 판매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고 계신분도 계시고 또 함께 수익도 쉐어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