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BNB 수익
바이낸스 코인으로 알려진 BNB코인을 이용해서 듀얼 인베스트먼트 (Dual Investment)를 진행했다.
기본모드로 진행했으며 첫 수익은 대략 5일 후 (8월 27일 17시 만료) 발생한다.
29.96% 대략 30%이자를 주는 이 수익 모델은 조금 난이도가 상급이다.
일반인들은 이 수익모델에 대해서 이해하기 어렵다는 이야기다.
이 상품은 만약에 BNB 가격이 특정 가격보다 높아질 경우 BNB를 돌려받는게 아닌 BTC(비트코인)을 이자가 올라간만큼의 Volume(양)을 돌려받게된다.
반대로 BNB 가격이 특정 가격보다 낮아질 경우 이때에는 BNB로 돌려준다.
생각해보면 손해처럼 보이지만 만약 이 상품을 구입하지 않는 상태로 BNB를 갖고 있을경우 이자를 받을 수 없단것을 생각해보면 이자만큼 살짝 이득을 본다는 이야기다.
가끔 BNB 그자체를 갖고 있으면 더 유리할때도 있지만 반대로 팔아서 USDT나 BTC로 들고 있을때가 더 유리할때도 있다. 그렇기때문에 이자율이 높을수록 나에게 불리한 상품이라고 생각하면된다.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거래
만약에 BNB 31달러치 듀얼인베스트먼트 상품을 구입하지 않았다면… 그 코인은 어디에 활용되고 있을까??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 거래는 코인의 자산이 많을수록 유리하다.
당연히 많으니 1%수익만 발생하더라도 10억원일때 1000만원의 수익이 발생한다.
그래서 코인 갯수와 코인 규모에 따른 수익과 손실은 엄청나다.
하지만 이 모든 코인을 선물에만 올인할 경우 청산의 위험 (RISK)과 다양한 파이프라인구성을 못함으로 인해서 한 바구니에 계란을 넣어 한꺼번에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어제처럼 TON 300% 이자를 주는 상품도 조금씩 구입하는것이다.
오늘은 BNB 31달러치 듀얼 인베스트먼트를 구입해서 자동으로 USDT가 늘어나도록 시스템을 만들었다. 비록 적은 금액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매일마다 관리하고 운영하다보면 어느순간 이자가 점점 늘어나서 복리에 복리를 얻게 될것이라 보는것이다.
반대로 코인 시세가 하락 할 경우…망함인걸 인정하고 하는것이다.
그렇기에 코인 거래는 더더욱 신중해야한다.